Wednesday, March 12, 2014

Awaken My Soul

목사님의 설교를 들을 때에는 나의 상태에 따라 그 말씀이 다르게 들리는 것 같다. 기분이 좋을 때에는 말씀이 쏙쏙 들어오기도 하고 기분이 않좋을 때에는 참 설교 못하신다는 생각을 하기도 한다. 하지만 깨어있는 목사님의 설교를 들을 때에는 나의 상태가 어떠하던지 하나님의 말씀이 온전히 들린다.

우리도 그러하다

내가 잠들어있을 때에는 나의 행동과 말들이 그들의 상태에 비취어 반영된다. 하지만 내가 깨어있을 때에는 그들의 상테가 어떠하던지 하나님을 만나게끔 인도하게 되는 것 같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